공지사항

굿네이버스 전남동부 아동권리옹호센터 공지사항

전라남도 범죄 피해 가구 CCTV 설치 및 출동서비스 사업 소액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 · 작성자|전남동부 아동권리옹호센터
  • · 등록일|2023-06-27
  • · 조회수|128
전라남도 범죄 피해 가구 CCTV 설치 및 출동서비스 사업 소액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사회복지법인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 공고 제2023-001호
 
사회복지법인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에서는 ‘전라남도 범죄 피해 가구 CCTV 설치 및 출동서비스 사업’ 사업 수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소액수의계약 견적을 요청 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공고문 및 규격서(과업지시서)의 내용을
완전히 숙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숙지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공고명 전라남도 범죄 피해 가구 CCTV 설치 및 출동서비스 사업
소액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입찰내용 본 입찰은 전라남도 내 긴급 상황발생 시, 10분 이내 출동 및 긴급조치가 가능해야 하며, 정보통신공사업과 기계경비업을 등록한 업체를 선정하는 용역계약 공고입니다.
 
가. 사업명 : 전라남도 스토킹 등 범죄 피해 가구 CCTV 설치 및 출동서비스 사업
나. 사업기간 : 2023년 7월 3일 ~ 2023년 10월 30일
다. 사업예산 : 금 89,100,000원(부가세 포함)
라. 사업내용 : 가정용 CCTV 설치, 긴급출동서비스(100대)
1) CCTV : 무선 Full HD카메라, 양방향 대화 기능, 실시간 영상 확인, 얼굴인식 AI서비스, 출입감지센서, 움직임 감지센서 등
2) SOS비상호출 : 긴급 SOS비상호출 가능 (긴급출동시 사용)
3) 긴급출동서비스 3년 : 감지센서 작동에 따른 긴급 출동
4) 보상서비스 3년 : 도난 1천만원, 파손 5백만원, 화재 1억원 (긴급출동 기간 지원)
※ 자세한 내용은 과업지시서 참조
계약 방법
총액견적 89,100,000원
수의계약(전라남도)
청렴이행 서약서 대상
견적서
제출기간
2023. 06. 27.(화) 17:00~
2023. 06. 30.(금) 17:00
견적
개찰일시
2023. 07. 03.(월) 17:00
제출장소 전남 여수시 문수로 87,
금왕빌딩 2층
개찰장소
사회복지법인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
 
2. 견적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다. 조달청 나라장터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른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
라. 견적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추어 입찰참가자격 등록한 업체
1) 기계정비업(1167)
2) 정보통신공사업(0036)
마.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또는 지점, 영업소(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전라남도 내에 소재한 업체(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함)
바. 전라남도에 출동차량을 배치하고 출동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업체
사. 입찰 참가신청 시, 사회복지법인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의 선정 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3. 견적 제출 및 입찰보증금
가. 견적 제출 방법 : 등기우편 또는 방문접수
나. 입찰보증금 : 본 입찰은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 지급확약서(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를 제출해야 합니다.
 
4. 계약대상자 결정방법 및 통보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가”항의 예정가격에 대한 낙찰하한율(88%) 이상의 금액으로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최저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수기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다. 심사결과에 대해 1순위 업체 선정하여 결과 통보합니다.
라. 선순위 수의계약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수의계약자 결정이 취소된 경우 차순위자가 수의계약자로 결정됩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수의계약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5. 견적제출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6. 청렴계약 이행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 근로자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별지 제3호]’ 및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별지 제4호]’를 숙지하신 후에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권리보호 이행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8. 기타사항
가. 본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 입찰자는 입찰 공고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입찰유의서, 물품계약일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규칙 및 회계예규 포함)에 관하여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과업지시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라. 기타 문의사항은 다음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사업 문의 : 사회복지법인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 김성민 간사 (061-654-7542)
- 입찰 문의 : 사회복지법인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 김성민 간사 (061-654-7542)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3. 06. 27.
 
사회복지법인 굿네이버스 전남동부지부